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리뷰

작화 짱!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0화 리뷰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시제이션 20화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0화

 

부제 : 작화가 다시 돌아왔다! , 유지오 이 배신자!

드디어 다시 돌아온 작화를 볼 수 있었던 화였습니다.

열심히 앨리스를 짊어지고 등반한 키리토였습니다. 올라간 뒤 베르쿨리에게서 도움을 받고 갈 길을 찾은 앨리스와 키리토입니다. 키리토와 앨리스는 튜델킨을 쫓아가면서 열심히 올라갔더니 결국에는 유지오를 만나는 루트가 됐습니다.

유지오는 키리토를 적으로 인식하고 있었으며 검가져왔다고 정말 정말 고마워해서 싸우려고 하나봅니다.

앨리스는 이전에 자신을 키워준 어드민스트레이터를 박살내려고 올라왔는데 유지오가 저렇게 있으니ㅋㅋ 어이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막상 자신은 지배를 벗어나고자했는데 오히려 박살내려고 한 유지오가 저러고 있으니 말이죠.

 


중간씬이후에서는

유지오는 밸붕급인 능력을 즉, 칼을 자기에게 가지고 오는 능력을 쓰면서

" 나 이렇게 세졌어 키리토. 널 박살내겠어! " 이러고 있는데

뭔가 어드민스트레이터에게 받은 능력이라고 생각하니 어드민스트레이터의 부하로 밖에 안보이네요.

그리고 이번화에서 가장중요한 건!! 역시 작화였습니다. 끝날 때 쯤에는 정말 작화가 대단했습니다.

이런 작화로 계속해서 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다음 주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21화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시제이션 21화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1화

유지오 VS 키리토 전투신 정말 기대됩니다. 어떤 스킬들을 연발해줄지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