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재미난 부분이 시작될만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1화 입니다.


#21 베틀레헴의 별
자막 뜨기전에 보는 것이라 완전한 내용의 이해는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내용을 알아 들을 순 있었네요..자막뜨면 다시 볼까도 생각중입니다..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틀레헴의 계획이 시작됩니다.
독립동맹국으로온 엑셀 그리고 마술 사이드를 알게된 하마즈라
러시아로 튀어나갈 미사카 프랑스와 격돌하는 캐리사 나이트리더의 영국파
무기노에 끈질긴 추격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암마의 프로젝트 베틀레헴
드디어 시작하네요.
카미조는 이동을 하고있고 엑셀은 정보를 알아보려고 돌아다닙니다.
회복마술을 해도 잘 안되는 독소가 있다고하고...
라스트오더는 회복하기가 많이 어려운가봐요..ㅠㅠ
엑셀은 치료를 맡기지만 그래도 정보를 다 주지는 않네요.
스파이를 찾아내러 열심히 돌아다니고
미사카 워스트를 죽이지 않고 이번화에서도 꽁냥꽁냥하고 있는 엑셀~~ㅋㅋ


어이쿠야~ 드디어 도착하는 미사카 마코토입니다~!
선행컷도 그렇고 예고를 봐도 역시 쉬어가는 화라고 생각했었는데
다음 주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2화가 기대되네요.
완결은 26화까지라는데... 뭔가 중요한 재미있는 부분에서 끊길것 같아 아쉽네요..
다음 화는 #22 가브리엘입니다.

4기나 4쿨까지 진행되면 얼마나 좋을지...ㅠㅠ

 

 


원피스 875화 애니

케이크 흡입! 원피스 875화 애니입니다.
마침내 빅맘이 케이크를 입에 넣는다
상디의 케이크가 가져오는 건
나라의 파멸일지 아니면 기적의 대역전일지  마른침을 삼키며지켜보는 중
나라전체에 빅맘의 목소리가 울려퍼질 때 엄청난 사태가 발생한다!!
다음 화 원피스

매혹의 맛 !! 상디의 행복 케이크 입니다
매주 자막은 가이안트님히 해주시더라구요~ 동영상이나 고화질로 보는분들이 있던데..요즘은
검열이 좀 심한듯싶네요.

드디어 원피스 875화 애니가 방영~

원피스 876화 애니에서는 드디어 홀 케이크의 에피소드가 끝날것으로 보이네요.

얼마나 오래걸렸는지... 이제 현상금 빠바박 올라가겠죠?ㅎㅎ


+ Recent posts